여느때와같이 우체통을 열었고 여느때와 같이 찌라시들이 잔득 쏟아져 나왔습니다.
그 와중엔 이런 광고물을 발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미노광고 찌라시입니다.
사진을 보면 뒤에 배경엔 나물그릇이 있고 이 피자는 숯불고기피자라고 하네요.(그렇게 안보일지라도...)
아니 이게 뭐야?!
라는 생각으로 안을 펴쳐보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숯불갈비(양념)+돼지갈비(소금+마늘)
이번 도미노피자 여름 기간한정상품이라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세히 보면..

피자위의 큰 글씨는 [치즈가 잔득!]
옆의 보라색 상자엔 [맛의 비밀]-[도미노특제 나물]

맛의 비밀은 나물!!!
피자빵 위에 나물이 있고요 그 위에 치즈와 숯불갈비(돼지갈비)가 있는 삼품입니다.

네?! 나물이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숯불갈비(양념)
특제나물과 특제 양념이 포인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돼지갈비(소금)
역시나 특제나물이 포인트구요. 마늘도 약간 포인트인듯..
이건 기간한정 상품입니다.9월 초까지뿐이 이 피자는 구경 할 수가 없어요!!!


이러면서 제가 사먹어 봤을줄 알았죠?
......



이런짓은 피자헛만 하는 줄 알았는데 도미노가 이렇게 나오니 신선하네요.
일본 피자헛은 이미(?)피자위에 햄버거를 얹어서 먹는 수준에 도달하는 반면 도미노는 피자의 면모를 아직 간직하고 있었는데..
이번 상품을 인해 그 면모가 와르르르 무너졌습니다.


그치만 한편으로 이건 지금 한국이 일본에게 어떤 이미지 인가를 보여주는 것과도 같다고 생각해요. 제가 여러번 말했지만 일본사람들의 한국 이미지는 "예쁜 사람들이 많다""미용의 나라""월빙음식""마사지"등등으로 좋은 이미지 입니다.

한국 음식은 고급음식이란 이미지가 강하구요.
이런 상품이 일본인에게는 효과가 있으니까(팔리니까)나온다고 생각합니다.정작 한국인인 저는 좀 꺼려지기는 해도^^;;(게다가 비싸네요 ㅜㅜㅜ)


처음엔 마냥 웃기기만 했는데 생각해보니 좋은것 같습니다.
도미노가 한국음식 홍보해주는 셈이니까요.

이왕 나온김에

김치부침개 피자(이미피자가 아닌가?), 불낙피자, 부대찌개피자(...),단호박피자,떡볶이 피자(엥?)

도 나오줬음 좋겠네요. 서비스로 미역국 주고.


그치만 전 차마 못사먹겠다는 거ㅜㅜㅜ
그리고 솔직히 아직도 웃깁니다.

(단호박피자는 먹고싶네요.떡볶이피자도 의외로 괜찮을지도...)




덧1>욘사마랑 동방신기가 독도는 우리땅입니다 한번만 해주면 중고생+여대생 +아주머니 들은 전부 한국땅이라고 주장할텐데...라는 생각을 요즘따라 또 하게 되네요.(이런거 보면 자꾸 이런 생각만 듭니다ㅜ) 나라에선 제3국에게 홍보도 중요하지만 일본내에있는 보통 사람들에게 홍보하는것도 잊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덧2>저번의 저질 폰카 포스팅[축제]편이 다음 메인에 올랐네요. 우와 막 부끄럽지만 저 또 저질 폰카 포스팅을 했습니다. 디카 충전기가 어디갔는지 모르겠어요 (...)찾을때까지 저질 포스팅은 계속 되겠습니다.ㅜㅜㅜ 저 메인 올려준 티스토리 관계자분 감사해요ㅜㅜㅜ

덧3>이글 한번 날리고 두번째 쓰는 글입니다. 눈물 납니다.

덧4>제가 특별히 피자헛을 미워하는건 아니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