テレビ東京 수요일 새벽1시 20분 
                                                               
                                                                   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할2쿨방식 / TV시리즈제4탄 / 애니메이션오리지날스토리
원작 : 神坂一 
캐릭터디자인 : あらいずみるい・宮田奈保美 / 감독 : 渡部高志
시리즈구성 : 高山治郎 / 애니메이션제작 : J.C.STAFF




<캐스팅>
리나 임버스:林原めぐみ
가우리:松本保典
아멜리아:鈴木真仁
제르가디스:緑川 光
포코타:小林由美子
와이자:大塚明夫
쿳피:加藤夏希(게스트 출연)




공식 홈페이지
http://www.starchild.co.jp/special/slayers_revolution/index.html


저는 요즘 수요일을 위해 산다고 말 할 수 있겠습니다.
11년만에 찾아온 리나는 역시나 변함이 없었어요ㅜㅜㅜㅜㅜ.

여전히 승질 더럽고, 미녀라고 사기치고, 엄청 먹보에- 인정 없기까지...ㅜㅜㅜ 쵝오.
가우리 바부짓하는건 만년이 지나도 안 고쳐질 듯.

더 반가운건!
성우진도 똑같고, 오프닝 부른사람도 똑같고~ (이제 알았는데 오프닝가수가 리나성우였네요.)

이곳에서 살다보니 별 스럽게 좋은일도 일어나네요.


.....라고 생각 하고 있었는데 요즘 참 세상 좋아졌네요.ㅜ
그래도 여긴 현지니까 한국보다는 빨리 본다는 맘에 부풀었었는데;
모두 아프리카에서 오손도손 모여서 재밌게 보고 있어!!! ;ㅁ;
심지어 여럿이서 같이 보니까 나보다 더 재밌어보여;ㅁ; 나도 티비 끄고 아프리카 갈까ㅜ

게다가 티비로 보니까 캡쳐도 못해-----------------



그래도 좋은건 좋은거라 1화 시작 할 땐 완벽한 준비(이불깔고 아이스크림 들고)해두고 5분 전부터
티비 앞에서 트텐바이

진짜 요즘 피곤에 쩌들어가고 있었는데 수요일 하나 바라보고 살고 있습니다.

,